Search

김영찬 골프존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20-06-01

본문듣기

가 -가 +

▲ 김영찬 골프존 회장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이 지난 5월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 회장은 지난 달 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 회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 지역대표 15명에게 감사의 화분을 전달했다.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는 골프존 본사와 가맹점 경영주간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의 창구로, 골프존파크 가맹점 경영주 지역 대표로 구성됐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각종 행사 취소 등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위해 꽃 소비를 촉진시키고자 올해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는 지역 화훼농가에서 직접 구매한 꽃다발, 화분 등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김 회장은 “화훼농가를 위한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작은 관심들이 모여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에 큰 힘을 보탤 수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화훼업계의 경영 안정화가 이뤄지길 바라며, 골프존뉴딘그룹 또한 기업으로서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김 회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쎄트렉아이 박성동 의장과 아이쓰리시스템(주) 정한 대표를 지명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