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인기가요’ woo!ah!(우아!), 팬들 사로잡은 시간순삭 무대..여름 분위기 가득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6-01

본문듣기

가 -가 +

▲ 신인 걸그룹 woo!ah!(우아!) <사진출처=woo!ah!(우아!) 공식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신인 걸그룹 woo!ah!(우아! / 나나(리더), 우연, 소라, 민서, 루시, 송이)가 '인기가요'에서 여름을 미리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woo!ah!(우아!)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곡 '우아!(woo!ah!)'로 '시간 순삭'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무대는 나나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송이의 텀블링으로 시작부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woo!ah!(우아!)는 이날 페이즐리 패턴의 의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woo!ah!(우아!) 멤버들의 싱그럽고 상큼한 매력들이 어우러졌다. 어느새 다가온 여름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렇듯 매주 업그레이드되는 woo!ah!(우아!)의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찰떡 무대 의상들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 SBS ‘인기가요’ woo!ah!(우아!)     © 브레이크뉴스


woo!ah!(우아!)가 이날 선보인 동명의 타이틀곡은 강렬한 DISTORTION 808 베이스가 리드하는 트랙 위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디지털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댄스 팝이다. 멤버들의 거침없는 랩과 보컬, 후렴에 반전이 있는 트랩 힙합과 EDM이 크로스오버된 곡이다.

 

한편, 지난달 13일 데뷔한 걸그룹 woo!ah!(우아!)는 음악방송에 연이어 출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