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다이아(DIA) 유닛, ‘Flower 4 seasons’ 예약판매 시작..팔색조 매력 예고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6-01

본문듣기

가 -가 +

▲ 다이아(DIA) 유닛 ‘Flower 4 seasons’ <사진출처=포켓돌스튜디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다이아(DIA) 유닛이 1일 6번째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다이아(DIA) 유닛의 6번째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는 청량하고 소녀다운 감성이 돋보인 '그 길에서' 프로듀싱을 맡았던 작곡가 이기용배와 다시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를 포함해 멤버 주은과 예빈의 자작곡 '네게로(路)', '아무도 몰래' 등 다양한 수록곡과 'Daily'까지 수록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다이아(DIA) 유닛 6번째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는 사계절 내내 꽃을 피운다는 의미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은 물론 이번 여름 다이아만의 팔색조 매력으로 가요계에 꽃을 피울 예정이다.
 
1일 공개된 Art Film에서 '청순돌'이라는 수식어답게, 극강의 청순함을 뽐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다이아는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다이아(DIA) 유닛은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1일 오후 3시 6번째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