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원더랜드’·‘청춘기록’ 박보검, 해군 군악병 지원..합격시 8월 31일 입대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6-02

본문듣기

가 -가 +

▲ 배우 박보검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박보검(27)이 해군 문화 홍보단 군악병에 지원했다.

 

박보검은 지난 1일 해군 문화 홍보단에 지원해 군악병 실기와 면접을 봤다. 그는 건반병으로 지원했고, 실기와 면접 시험을 봤다. 합격 여부는 아직 미정이지만, 만약 합격할 경우 오는 8월 31일 해군 문화 홍보단 군악병으로 입대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2일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브레이크뉴스에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단에 지원했고, 지난 1일 면접을 봤다”며 “조용히 지원을 하다보니 소속사에서도 일부 관계자만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박보검 측은 “아직은 합격 여부가 미정이고, 결과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다. 지금은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박보검의 합격 여부는 오는 25일 가려질 예정이다. 합격할 경우, 8월 31일 입대해 6주간 기초 훈련을 받은 뒤 총 20개월의 복무를 시작한다. 제대는 오는 2022년 4월 말이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공유와 호흡을 맞춘 영화 <서복>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수지, 최우식 등과 함께 영화 <원더랜드>를, 박소담과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청춘기록’의 촬영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