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안성시사계절썰매장, 봄시즌 이벤트 ‘아무 썰매 챌린지’ 종료

박종순기자 l 기사입력 2020-06-11

본문듣기

가 -가 +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제공 (C) 박종순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행되었던‘아무 썰매 챌린지’이벤트가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아무 썰매 챌린지’는 5월 1일부터 5월 22일까지 집안의 물품을 이용하여 우리 가족만의‘아무 썰매’놀이를 즐기고 인증샷을 찍으면, 심사를 거쳐 선정된 사람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집콕놀이’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썰매장만의 색다른‘아무 썰매 챌린지’는 영?유아부터 나이가 지긋한 어르신까지 응모하여, 시민들의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면서 세대를 어우르는 이벤트라는 호평을 받았다.

 

최갑선 이사장은 “아무 썰매 챌린지를 통하여 가족 간의 소소한 기쁨을 누리셨을 것”이라며,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앞으로 시민들을 위한 이벤트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봄 시즌(4월~6월)에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시설 공사 기간을 가져 썰매 자동 출발대 및 조합 놀이대를 설치하여 여름시즌에 새로운 모습으로 이용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남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