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선데이토즈, 국민게임 계보 이을 신작 ‘애니팡4’ 정식 출시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20-06-30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선데이토즈는 기대작 ‘애니팡4’를 정식 출시하며, 4번째 국민게임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애니팡4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하루 60만 명이 즐기는 ‘애니팡1~3’, 3개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선데이토즈의 기대작이다. 애니팡4는 전작 이후 3년 9개월 만의 신작 출시라는 점과 새로운 콘텐츠들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며 사전 예약부터 200만 명을 웃도는 예비 이용자를 모집한 바 있다.

 

먼저, 애니팡4의 퍼즐 플레이의 경우 ‘애니팡3’에서 인기를 이끌었던 회전팡에 이은 새로운 블록 규칙이 탑재된 점이 눈길을 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에서는 블록 5개, 7개 등으로 만드는 미러볼, 대폭발 등의 특수 블록을 선보이며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대했다”며 “선데이토즈만의 퍼즐 기획과 연산 기술 노하우가 돋보이는 콘텐츠”라고 소개했다.

 

여기에 신규 콘텐츠인 ‘애니팡 로얄’ 역시 퍼즐 플레이를 응용한 콘셉트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을 구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할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로 꼽힌다.

 

또한, 애니팡 캐릭터들의 별칭인 ‘애니팡 프렌즈’의 원화로 진행하는 공지, 안내 메뉴인 ‘애니팡 라이브’, 길드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실시간 채팅, 하트 선물 등을 할 수 있는 팸 시스템 등도 애니팡4에서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다.

 

사전 예약 영상으로 2주만에 270만여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한 광고모델 아이유의 응원 역시 호응을 더할 요소다. 온라인 영상물을 통해 게임 출시를 알릴 아이유는 특정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재미를 더할 게임 내 특별 영상에 출연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애니팡4는 퍼즐 플레이의 기술적인 진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알릴 작품”이라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 출시를 기념해 20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오늘의 짤’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출석 체크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로 고급 무선 이어폰과 무풍 에어컨,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경품으로 더 큰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