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라스’ 김수찬, ‘미스터트롯’ TOP3 임영웅-영탁-이찬원 제친 분야는 무엇?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6-30

본문듣기

가 -가 +

▲ MBC ‘라디오스타’ 김수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스터트롯’ TOP 3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제치고 ‘이 분야’에서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한다.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까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내달 1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강성연, 조한선, 김수찬, 이영지가 출연하는 ‘토크 싹쓸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편성 변화로 ‘라디오스타’는 이번 주부터 기존 밤 11시 5분이 아닌 밤 10시 5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수찬은 ‘히든싱어’, ‘가요무대’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트로트 가수로, 지난 ‘미스터트롯’에도 참가해 남다른 끼와 퍼포먼스로 ‘프린수찬’, ‘끼수찬’ 등의 별명을 얻으며 최종 10위에 올랐다. 이후 각종 방송과 행사를 섭렵하는 등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김수찬이 신곡 홍보 요정으로 변신해 팬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곡이자 방탄소년단을 키운 방시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이라고. 과연 그가 이번 신곡 ‘엉덩이’로 ‘트롯 BTS’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수찬이 ‘이 분야’에서 남다른 클래스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미스터트롯’ TOP 3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라스’에 출연해 이를 언급한 것을 봤다는 그는 코웃음(?)을 치며 “전 ‘이 분야’에서는 ‘어나더 클래스’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털어놓은 것. 이어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까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끼쟁이’ 김수찬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박한 개인기로 폭소를 유발한다. 트로트 대선배 송대관, 태진아의 핸드폰 진동 소리를 모사한 것. 웃음 포인트를 정확히 캐치한 그의 개인기에 모두가 흡족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페셜 MC로 허경환이 함께해 재미를 더한다. 그는 스페셜 MC 최초로 ‘라스’의 텃세(?)를 폭로해 이목을 끌었다고. 특히 방송 내내 김구라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토크의 흐름을 연결해주는 ‘토크 연결술사’로도 활약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프린수찬’ 김수찬의 주체할 수 없는 끼는 내달 1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dj32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