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영동교육지원청, 청렴 우수 직원ㆍ감고을 으뜸친절직원 선정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20-07-01

본문듣기

가 -가 +

 

▲ 사진 왼쪽부터 김형준, 황신애, 손정임, 손예섭. (C)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성경제)2020년도 상반기 청렴 우수 직원으로 행정과 김형준 주무관, 행복교육센터 황신애 주무관을 선정하고 2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으로 영동교육지원청 교육과 윤예섭 주무관과 영동초등학교 손정임 주무관을 선정했다.

 

행정과 김형준 주무관은 학원·평생교육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각종 법령을 숙지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업무처리를 하였으며, 행복교육센터 황신애 주무관은 예산집행 및 각종 민원을 공정하고 성실하게 처리하여 상반기 청렴 우수직원으로 선정되었다.

 

2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으로 선정된 교육과 윤예섭 주무관은 전산업무를 처리하며 업무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큰 기여를 하였고, 영동초등학교 손정임 주무관은 예산 집행과정에서 책임있는 행정 구현에 기여하였고 구성원과의 협업과 소통으로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 성경제 교육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기관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