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경북개발공사 역도팀, 2020 전국춘계남여역도경기대회 우수 성적 마감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20-07-23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상북도개발공사 (사장 안종록)는 지난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충청남도 서천군에서 개최된2020년 전국춘계남여역도경기대회에서 경상북도개발공사소속 역도팀 배문수(男,61㎏), 이성원(男,81㎏), 김유신(男,96㎏) 선수가 각각 인상, 용상, 합계에서 9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회를 마감했다고 23일 밝혔다.

 

▲ 춘계역도선수권대회 수상 김유신 선수 (C) 경북개발공사

 

공사 소속 역도팀은 2000년 7월 창단이후 각종 대회에서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는데, 특히 2016년 브라질리우올림픽에서 윤진희(女) 선수가 동메달 획득하는 등 국내외 대회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경상북도 체육발전에 크게 기여해왔다.

 

안종록 공사 사장은 “이번 대회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공사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와감독, 관계자에게 고맙게 생각하고, 특히 코로나 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올해 처음 출전한 대회이니만큼 더 큰 의미가 있다고 하였다. 더불어, 앞으로도 실업팀을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하여 경북체육 분야 발전에 밑거름이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