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민주당 대구시당, 당대표 및 최고위원 합동연설회 개최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20-07-31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오는 8월 2일 오후2시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차기 당대표와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당대표 및 최고위원 합동연설회가 개최된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기호순)로는 이낙연 의원, 김부겸 전 의원, 박주민 의원이, 최고위원 후보(기호순)에는 신동근 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양향자 의원, 한병도 의원, 소병훈 의원, 노웅래 의원, 이원욱 의원, 김종민 의원 등이 출마하여 경선을 치르고 있다.

 

이날 합동연설회를 마친 뒤부터는 대구시당 개편을 위한 대구광역시당정기대의원대회가 열린다. 이번 대구시당대의원대회는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시당위원장 후보 정견발표와 대의원 현장투표를 생략한 대구시당 상무위원회의로 대체하여 개최된다.

 

대구시당 상무위원회는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4일간 대구지역 권리당원과 전국대의원을 대상으로 한 투표결과를 합산하여 당선된 새로운 대구시당위원장을 발표한다.

 

한편 이날 2시에 진행하는 당대표 및 최고위원 합동연설회는 더불어민주당 유튜브‘씀’에서 라이브 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