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하이트진로, 충남소방본부에 수상안전물품 전달

김원년 소방전문 기자 l 기사입력 2020-07-31

본문듣기

가 -가 +

 

▲ 충남소방본부는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로부터 구명조끼와 레스큐튜브 등 2000만원 상당의 수상안전물품을 전달받았다.사진=충남소방본부 제공     © 김원년 소방전문 기자

 

충남소방본부는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로부터 구명조끼와 레스큐튜브 등 2000만원 상당의 수상안전물품을 전달받았다고 31일 전했다.

 

손정호 충남소방본부장과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이같이 전달식을 갖고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를 당부했다.

 

이날 하이트진로가 소방본부에 전달한 수상안전물품은 구명조끼 200, 레스큐튜브 100, 구조로프 100개 등으로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대여하거나 구조훈련 등에 쓰이게 된다.

 

김인규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불철주야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소방공무원과 시민수상구조대원들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린다약소한 물품이지만 해수욕장을 찾는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활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손정호 본부장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는 하이트진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오늘 전달해준 소중한 물품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국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소방공무원 처우개선 프로그램 운영 및 소방 꿈나무 양성을 위한 지원 등 소방분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