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놀면 뭐하니?’ 싹쓰리, 아이돌 선배 아이린&슬기-전소미와 깜짝 만남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8-01

본문듣기

가 -가 +

▲ ‘놀면 뭐하니?’ 싹쓰리, 아이돌 선배 아이린&슬기-전소미와 깜짝 만남 <사진출처=MB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와 아이돌 선배 아이린&슬기-전소미의 만남이 포착됐다. 대기실 안 신인 답지 않은 싹쓰리 도시락 스케일에 깜짝 놀란 선배들의 모습과 야무지게 립을 뜯는 유두래곤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첫 데뷔 무대였던 ‘쇼! 음악중심’ 초밀착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된다.

 

‘쇼! 음악중심’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대기실에 모인 싹쓰리 멤버들은 늦은 점심시간을 가졌다. 이때 조심스럽게 대기실 문을 열고 아이돌 선배 아이린&슬기, 전소미가 등장했다. 싹쓰리 멤버들은 “왜 선배들이 자꾸 와~”라며 신인 답지 않은 친근함과 반가움을 드러냈고 자연스럽게 인터뷰(?)가 진행됐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들을 나눴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야무지게 립을 뜯고 있는 유두래곤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유두래곤에게 완전히 시선을 빼앗긴 아이돌 선배 아이린&슬기, 전소미의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선배들은 “(음방에서) 립 뜯어먹는 그룹은 처음..”이라며 스케일이 다른 점심 메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립을 뜯던 유두래곤과 선배 전소미 사이 아찔한 순간이 펼쳐졌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싹스리는 ‘쇼! 음악중심’ 관객석을 찾아 선배 가수들의 무대를 즐겼다. 1위 발표가 되기 전 무대 위 한자리에 모인 출연자들은 사전녹화로 진행된 싹쓰리의 데뷔 무대를 함께 지켜봤다. 멤버들의 끼와 흥에 선배들도 같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호응했는데, 특히 비룡의 현란한 360도 카메라 퍼포먼스에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다. 1위 발표가 끝난 후에도 모든 출연자들은 무대를 지키며 남은 흥을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방송이 끝난 뒤 싹쓰리 멤버들이 대기실에 모여 소속사가 준비한 데뷔 축하 파티를 펼친 모습도 공개된다.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손을 모았는데, 케이크의 촛불을 끄자마자 세상 쿨하게 다음 무대를 기약했다.

 

설레는 아침 출근길부터 소속사가 준비한 데뷔 축하 파티까지, 싹쓰리의 ‘쇼! 음악중심’ 첫 데뷔 무대 비하인드 현장은 오늘(1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