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양주시, 제287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20-08-01

본문듣기

가 -가 +

▲ 양주시 조학수 부시장 지난 7월30일 제287차 안전점검의날 캠페인 참가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주시 조학수 부시장 양주역에서 시민들 대상으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홍보용품 전달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지난 7월30일 양주역 일원에서 제287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안전(하자)’의 일환인 ‘코로나19, 예방(하자)’을 주제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양주시, 양주소방서,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양주시의용소방대 등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관계자 4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코로나19 예방행동수칙 ▲폭염 피해예방 국민행동요령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안전수칙 ▲우리동네 위험요소 찾는 안전(하자) ▲생활주변 안전취약요인 안전신문고 신고방법 등을 담은 리플릿과 홍보용품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집중 홍보했다.

 

특히 여름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양주역사 주변 재해취약시설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조학수 양주부시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와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감이 누적된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 준수를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시민 스스로 자발적인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 동참해달라”고 말했다.

 

▲ (C)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