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화보]함은정 “티아라 재결성, 멤버들과 자주 이야기..현실적 어려움 있어”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8-05

본문듣기

가 -가 +

▲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 화보 <사진출처=우먼센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근황을 공개했다.

 

함은정은 월간지 <우먼센스>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연극 <레미제라블>을 준비 중이다. 데뷔 후 첫 연극 도전인데 대단한 선배님들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긴장된다”고 근황을 밝혔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오는 7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함은정은 1995 리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후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본격적인 활동 물꼬를 텄다. 관련해 “활동 초창기와 비교해 지금은 심리적인 여유와 안정감이 생겼다”며 “20대 보다 30대인 지금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는 “솔로인 채로 오래 머물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지금은 한창 일 할 때라고 생각한다. 연애 이외에도 재미있는 일들이 너무 많다”고 전했다.

 

그룹 티아라 재결성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언급했다. 함은정은 “지난해가 티아라 데뷔 10주년이었다. 아무것도 못 하고 넘어간 게 아쉽다. 재결성에 대한 러브콜을 꾸준히 받았고 멤버들끼리도 자주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 모두 재결성에 뜻은 있지만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함은정의 풀 인터뷰는 <우먼센스>에서 만날 수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