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민아♥김우빈,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 위해 각각 5천만원씩 기부..선행 동참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8-05

본문듣기

가 -가 +

▲ 신민아♥김우빈,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 위해 성금 쾌척     © 브레이크뉴스, 뉴시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선행에 동참했다.

 

5일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신민아와 김우빈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각각 5천만원을 사랑의 열매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신민아는 지난 2009년부터 독거노인 난방비 지원, 화상 환자 치료,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 선생님 지원 사업 등 사회 각 분야에 어려운 이웃들을 꾸준히 살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김우빈 또한 2014년부터 저소득 청소년 지원,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 등 소외된 계층을 위해 조용히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올해 초 코로나19 여파에 두 사람 모두 코로나 확산 방지에 노력하는 의료진과 취약 계층 예방을 위해 기부에 앞장서는 모습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기도 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앞서 지난 2015년 7월 교제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현재까지 열애를 이어오며 대한민국 대표 ‘공개 커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우빈, 신민아에 앞서 유재석, 유인나, 박서준, 송중기, 기은세, 장윤정, 박지윤, 장성규, 유병재, 홍현희-제이쓴 부부, 이혜영, 이휘재 아내 문정원 등 많은 스타들이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위한 선행에 동참했다.    

한편, 수도권과 중부지방에 나흘째 이어진 집중호우로 인해 5일 현재까지 15명이 사망하고 11명이 실종됐으며, 이재민은 1천명을 넘어섰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