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이 선정한 ‘9월 MVP’ 이정문 선정

김정환 기자 l 기사입력 2020-10-20

본문듣기

가 -가 +

▲ 이정문 선수     © 김정환 기자


대전하나시티즌 수비수 이정문 선수가 팬들이 직접 선정하는 '9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구단 자체 평가 및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합산해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유튜브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7월과 8월에는 각각 공격수 안드레, 수비수 황도연이 월간 MVP로 선정된 바 있다.

 

9월 MVP에는 이정문, 서영재, 정희웅 세 명의 선수가 경합을 벌인 끝에  이정문 선수가 총 301표 중 169표(56%)를 받으며 9월 MVP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정문은 9월 전 경기에 풀타임 선발 출장해 1득점 1도움을 기록했다. 중앙 수비수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뿐 아니라 197cm의 뛰어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결정적인 순간마다 귀중한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공수 양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활약상을 바탕으로 첫 월간 MVP 선정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대전충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